태안 안면도 가족펜션 ‘곰섬파라다이스펜션’에서 좋았던점 2가지

가족들과 함께하는 태안 여행.. 식사과 근처 구경을 마치고 찾아간 곳은 ‘곰섬파라다이스펜션’이었습니다. 2년만에 떠나는 가족여행이 즉흥적이어서 아쉬운점은 바로 숙소인데 너무 갑작스럽게 예약을 하다 보니까 가족들이 함께 묵을 펜션이 많이 없다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다행히 가족들과 묵을 태안 안면도 가족펜션을 찾았고 예상외로 넓고 깨끗해서 부모님이 만족스러워 하셨습니다.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신온리로 달려가다 보면 외진곳에 위치한 곰섬파라다이스펜션으로 가는길은 좁고 살짝 큰차는 들어가기 어려운 구조로 되어 있습니다. 도착하니 건물 옆에 주차할수 있는 공간이 있었고 주차장이 그렇게 넓지는 않았습니다.

곰섬파라다이스펜션

차에서 내리고 짐을 빼니 주인분께서 나오셔서 안내를 해주셨고 멀리서 보던 외관과 다르게 입구가 정말 이쁘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태안 안면도 가족펜션 ‘곰섬파라다이스펜션’ 하루밤

주소 충남 태안군 남면 곰섬로 574-20
입실 15:00 · 퇴실 11:00
개별바비큐, 복층, 온돌방, 침대방, 2인실, 가족실, 수영장, 바비큐장, 족구장, 와이파이, 공용시설, 체험활동, 모던, 바닷가, 갯벌, 단체
예약한객실명 파밀리아
곰섬파라다이스 홈페이지

곰섬파라다이스펜션 건물 주변

외곽을 둘러보니까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잔디밭이 인상적이었고 바베큐장과 아직 운영을 하지 않지만 수영장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갯벌체험을 할수 있게 호미와 장갑이 준비되어 있었으며 아직 체크인을 하지 않았지만 오전에 빌려주셔서 잘 사용을 했습니다.

곰섬파라다이스펜션

제가 예약한 곳은 파밀리아로 최대 12명이 묵을수가 있습니다. 안면도 가족펜션으로 딱인것 같은데요 3가족이 묵을수 있는 온돌룸 1개, 침대룸 2개, 화장실 2개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층에 위치한 파밀리아 방으로 이동을 하였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현관이 있고 오른쪽에 방 3개가 붙어있고 왼쪽에 주방, 거실이 있는 구조입니다.

거실이 넓다는 장점이 있고 5명이도 앉을수 있는 쇼파가 인상적이에요. 그리고 티비도 잘나오는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쇼파랑 거리가 멀어서 소리를 엄청 키워야 한다는 점.. 거실이 넓어서 생기는 단점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곰섬파라다이스펜션

거실에서 아이들이 잘 노는지 볼수 있게 통 유리로 되어 있는데 1층이다 보니까 지나가다 볼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다는 점은 참고하셔야 될것 같네요. 여름이라 오자마자 에어컨부터 틀었는데 에어컨 상태 괜찮았어요!!

곰섬파라다이스펜션

주변은 6명이서 앉을수 있게 의자 6개가 있으며 안방에 상이 2개가 있어서 인원이 많을 때는 상을 펴서 거실에서 먹을수도 있네요. 취사가 가능하기 때문에 밥솥, 냉장고 등 왠만한 조리기구는 다 있었습니다.

작은방의 경우 하나는 침대가 있고 하나는 옷장과 온돌룸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특별한건 없고 위상상태는 보통입니다.

안방에는 침대와 화장실이 있으며 화장실 냄새가 하나도 안나고 좋았어요. 비데도 있고요. 이만하면.. 3인가족도 거뜬하게 이용을 할수가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곰섬파라다이스펜션 1박 후기

아무튼 1박은 무사히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괜찮은 펜션을 원한다면 ‘파라다이스펜션’을 이용하는 것도 괜찮은것 같습니다. 특히 태안 안면도에서 6인이상 가족들이 머무를수 있는 펜션이 많이 없다 보니까 파밀리아 방이 더욱 마음에 들었습니다. 2가지 좋았던 점으로는 가족펜션으로 어울리는 큰 크기의 방과 거실 그리고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잔디밭과 갯벌체험 도구 등을 들수가 있겠습니다.

단점으로는 비포장도로와 좁은 도로 입구 그리고 근처에 마트가 없다는 점인으로 운전이 초보인 분들은 특히 조심해야 할것 같습니다.

카테고리 다른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