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 맛집 생생왕꽃게의 생생왕정식3인+생선구이2인

태안 여행 1일차에 태안 맛집이라 불리는 생생왕꽃게에서 생생왕정식과 생선구이를 먹어보았습니다. 부모님을 모시고 가는 태안 여행 1일차에 어떤 음식을 먹어볼까 고민하는 찰나.. 생방송오늘저녁, 생방송투데이, 생생정보 TV등에 나왔던 생생왕꽃게를 방문해보았습니다.

생생왕꽃게

“태안 2박3일 여행기(2021년)”

태안 맛집 생생왕꽃게

위치 : 충남 태안군 남면 천수만로 374
영업시간 : 매일 09:30 – 21:00, 16~17시 브레이크타임 15시 50분까지 주문가능

주차장은 10대?정도 주차를 할수가 있었으며 네이버 예약도 가능해서 미리 예약을 하고 갈 경우 서비스를 받을수가 있다고 합니다. 부모님 모시고 가는거라 기다리시기 뭐해서 예약을 할까도 해봤는데 시간대를 맞추기가 어려워서 그냥 무작정 방문을 하였습니다.

주차를 하고 나서 들어갔더니 다행히 대기인원은 없었지만 자리가 없어서 대기시스템으로 이용해서 기다리라고 해서 20분정도 대기를 하였습니다.

태안 맛집 생생왕꽃게

생생왕꽃게에서 파는 메뉴는 대하구이정식, 게살쌈잠정식, 생상왕정식, 생선구이 정식, 단품메뉴가 있는데요. 처음 메뉴판을 봤을 때 가격이 정말 비싸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부모님이 좋아하시니까 생생왕정식과 생선구이 정식 그리고 꽃게살 볶음밥을 시켜보았습니다.

첫 음식으로는 게살죽과 게튀김이 나왔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만한 음식인데요. 역시나 아이 혼자서 다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맛집 포스팅은 사진과 후기가 전부라 생각하기 때문에 제가 시킨 음식 메뉴들 위주로 사진을 올려볼게요.

먼저 생선구이 정식 2인 메뉴입니다.

다음은 생생왕정식 3인 메뉴입니다.

태안 맛집 생생왕꽃게 후기

부모님 모시고 간것이기 때문에 가격을 생각안하면 평타정도 된다고 생각이 되는데요. 어머님이 게장을 정말 좋아하시는데 괜찮다라는 말에 가격이고 뭐고 만족스러운 맛집이었습니다.

제 기준으로 보면 가겨대비 정식 메뉴 보다는 단품 메뉴 위주로 시키면 좋을것 같은데 특별히 찾아가서 먹어볼만한 정도로 맛있다 라는 느낌보다는 지나가다 있으면 먹으면 좋겠다 라는 정도입니다.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가격이 너무 비싸다!!! 정말 비싸다

카테고리 다른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