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방법 한글버전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 편집 프로그램인 ‘포토스케이프’는 가볍고 성능이 좋아서 많은 분들이 애용을 하고 있는데요. 저도 평소에 블로그에 업로드할 사진을 편집할 때 ‘포토스케이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프로그램의 가장 큰장점이라고 하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인데요.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방법을 통해 가볍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포토스케이프 기능

기본적으로 사진을 볼수 있는 사진뷰어 기능과 사진 크기, 밝기, 색상, 역광,액자, 말풍선 기능이 있는 사진편집, 한번에 여러장을 편집할 수 있는 기능, 인쇄, GIF 만들기, 화면캡쳐 기능 등이 있으며 기본적으로 영어 버전을 제공하며 한글 버전으로도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 한글버전)

포토스케이프는 윈도우에서 사용이 가능한 포토스케이프 3.7이 있으며 윈도우와 맥에서 호환되는 포토스케이프X가 있습니다. 둘다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지만 포토스케이프 X의 경우 Pro 버전을 통해 좀더 많은 기능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먼저 포토스케이프 홈페이지를 찾아서 이동을 합니다. 포털에서 ‘포토스케이프(Photoscape)’으로 검색을 하거나 바로가기를 이용하면 됩니다.

현재 3.7버전까지 나와 있는 포토스케이프는 포토스케이프와 포토스케이프 X로 나눠지게 되는데요. 기본적으로 포토스케이프는 윈도우 NT, 윈도우 7, 8, 10에서 동작을 하며 포토스케이프X는 윈도우10, 애플 맥(MAC) 에서 동작하니까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홈 화면에서 포토스케이프 무료 다운로드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포토스케이프다운로드

이후 Download now 무료 다운로드(20.0mb) 버전을 다운 받으면 됩니다.▼

포토스케이프다운로드

새로운 사이트가 나오는걸 확인할 수가 있으며 바로 “DOWNLOAD NOW”를 선택합니다.▼

포토스케이프다운로드

해당 페이지가 나왔다면 3초정도만 기다리면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다운로드

다운로드 받은 파일을 실행을 해보세요. 그러면 포토스케이프 V.37 설치 화면을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다운로드

설치를 진행하게 되면 설치 경로를 설정할 수가 있으며 끝나면 설치가 진행이 됩니다. 간혹 추가로 프로그램 설치하라는 창이 나오기도 하는데 설치를 안하는걸 추천드립니다.▼

포토스케이프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후 설치가 다 되었다면 실행을 통해 프로그램을 확인해 볼수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를 통해 포토스케이프 X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는 공식 홈페이지 뿐만 아니라 Microsoft Store에서도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윈도우10이나 윈도우11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좀더 쉽게 다운로드 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윈도우 하단 검색창에 “Microsoft Store”를 입력하고 실행합니다. ▼

포토스케이프다운로드

스토어 앱이 뜨면 상단 검색에서 “포토스케이프”를 검색해주세요. ▼

포토스케이프다운로드

그러면 포토스케이프 X(PhotoScape X)와 포토스케이프 X Pro 버전이 검색 되는 걸 볼수가 있습니다. 프로버전은 50400원이라서 먼저 무료인 포토스케이프X를 사용해보고 필요하다면 프로버전을 구매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포토스케이프 무료인가요?

포토스케이프의 경우 무료버전으로 한글판까지 다운로드 및 설치까지 가능합니다. 현재 PhotoScape 3.7 버전과 PhotoScapeX 4.1.1 버전이 나와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가능한 사이트가 여러개인데 바이러스가 없나요?

가능하면 포토스케이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으시길 바라며 다운로드 링크는 검색이나 본문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소프트웨어 자료실에서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안되나요?

네이버 소프트웨어 서비스 사이트는 2021년 8월 31일에 종료되어서 더이상 다운로드를 받을수가 없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안전하게 다운로드 받으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바로가기

포토스케이프 홈페이지

이렇게 해서 간단하게 포토스케이프 한글버전 다운로드 부터 시작해서 설치까지 알아보았는데 다음시간에서는 포토스케이프에 대해서 조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테고리 다른글
최신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