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업데이트 방법 최신버전(PC, 모바일)

최신버전으로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업데이트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익스플로러 종료 이후 많은 분들이 선택하는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는 크로뮴 기반 웹 브라우저이기 때문에 크롬과 비슷한 느낌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크롬 업데이트와 비슷한 방법으로 진행이 되는데 수동으로 간단하게 모바일과 PC에서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업데이트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PC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업데이트 방법

1. 네이버 웨일 정보
컴퓨터 PC에서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를 실행합니다. 이후 오른쪽 상단에 점 3개 버튼을 클릭후 나오는 메뉴에서 기타 > 네이버 웨일 정보를 차례대로 선택해주세요.

네이버웨일브라우저업데이트방법최신버전

2. 네이버 웨일 버전 확인
네이버 웨일 정보에서는 현재 버전을 확인 할 수가 있으며 최신버전 유무가 확인이 됩니다.

네이버웨일브라우저업데이트방법최신버전

3. 네이버 브라우저 업데이트
업데이트 확인 중에 필요할 경우 자동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니 사용자는 필요할 경우 다시시작 버튼이나 기다리면 업데이트가 완료된 웨일 브라우저를 볼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웨일은 백그라운드 업데이트가 진행이 되기 때문에 매일매일 업데이트를 확인할 필요는 없습니다.

네이버웨일브라우저업데이트방법최신버전

모바일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업데이트 방법

모바일의 경우 아이폰은 애플 앱스토어, 안드로이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각각 업데이트 버튼을 통해 새로운 버전을 다운로드 받을 수가 있습니다. 각각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지금 바로 업데이트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웨일브라우저업데이트방법최신버전

웨일 브라우저 업데이트 관련 자주 묻는 질문

윈도우10에서 웨일 업데이트 실패 하였습니다. 업데이트 불가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일단은 먼저 컴퓨터를 종료후 다시 재부팅해서 다시한번 진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안된다면 웨일 브라우저를 삭제후 재설치를 진행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네이버 웨일 자동 업데이트 끄는 기능이 있나요?

웨일은 백그라운드 자동업데이트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업데이트 끄기 기능은 없습니다.

웨일 브라우저 업데이트시 계속해서 오류가 발생이 되는 분들은 웨일 연구소를 통해 문의를 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웨일 브라우저 관련글

카테고리 다른글
최신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