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휴가철을 이용을해서 실내수영장 호텔로 유명한 화성 롤링힐스 호텔을 다녀왔습니다. 아직까지 사진 찍는거에 익숙하지 않아서.. 흔한 호텔 사진하나 찍지 못했는데요. 이번 여행에서는 아쉽게도 비가 와서 외부 활동은 많이 하지는 못했습니다. 실내수영장만 2번 정도 이용을 한거 같네요.
실내수영장 호텔로 유명한 화성 롤링힐스 호텔 후기
화성 인근에 살지만 한번도 이용을 안해봤는데 이번에 멀리 가기는 힘들고 30분 거리에 있는 호텔을 찾고 있던 중에 주변 지인 추천으로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어디서 예약하나 비슷한 가격대인데 가끔 인터파크 투어에서 할인쿠폰을 주기 때문에 여기서 이용을 하면 진짜 쪼금이나마 할인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예약 정보
이용일 : 2021년 10월 금요일
화성 롤링힐스 호텔 디럭스 · 트윈(더블+싱글) · 가든전망 + 2인조식
기준인원 : 2명(+소아 2명)
가격 : 23만원
입실 : 3시, 퇴실 : 12시
화성 롤링힐스 호텔은 입실 3시까지이지만 2시에 도착하니까 청소가 끝났는지 바로 객실로 안내해서 입장할 수 있었고 지인 얘기로는 청소만 끝난다면 1시 30분에도 입장을 할수 있었다는 걸로 봐서는 체크인 시간은 그렇게 중요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방 사진 몇개 올려드리니까 참고해서 보시고 제가 봤을 때 트윈룸은 어른 2명 아이1명이 자기에 적합하고 아이가 1명 더 있어도 자는데 큰 문제는 없어 보입니다. (최적은 3명, 불편하지만 4명까지는 가능)
방은 제가 지금까지 가본 호텔, 리조트중에 제일 깨끗했습니다. 우리 가족이 전체적으로 다 민감한데 다들 감탄하면서 이용을 했었습니다.(이건 제 기준입니다.)
그리고 베란다도 있어서 아이들 재우고 맥주한잔 할수가 있습니다!! 베란다 뷰가 정말 좋아요
화성 롤링힐스 호텔에 온 목적이 수영장이기 때문에 체크인 하자마자 바로 수영장으로 달려갔는데 의외로 사람들이 많아 없어서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을 할수가 있었습니다.
지하 1층에 있는 수영장은 25팀, 1가족당 최대 4인까지 이용을 할수가 있었습니다. 수영장 안에 샤워시설이 있고 옷을 갈아 입을수 있는 라커룸이 있습니다. 수영장은 1시간 기준 45분 이용하고 15분 쉬는 구조로 되어 있고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을 할수가 있었습니다.
수영장 이용시에 어른들 수영모는 필수 인데 수영모는 대여가 가능하고 수영복 여러벌 있는 걸로 봐서 대여가 가능해보였습니다.(미리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아이들 개인튜브(지름 1M이내) 이용이 가능하고 튜브 바람 넣는 곳과 빼는 곳이 있어 편리했습니다. 그 외에 킥판, 구명조끼 무료 대여가 가능했습니다.
첫날에 2~4시까지 이용을 했는데 사람이 많아 없었고 4시이후부터는 기다리는 사람도 많았고 그랬습니다. 다음날에도 오전 8~10시 이용을 했었는데 사람이 많아 없었습니다.
그 외에도 수영장 말고 스쿼시코트 2개가 있었고 탁구장, 오락실, 피트니스, 코인세탁소, 키즈존, 더스파가 있었는데 여기서 오락실과 탁구장만 이용을 했었습니다.
저녁은 화성 롤링힐스 호텔에 가면 꼭 먹어보라고 하는 치킨 후라이드/간장 반반을 주문해서 먹었고 반반 가격은 24000원, 후라이드는 22000원이었습니다. 룸서비스로 시키면 30000만원 정도 한다고 하는데 거리가 가깝기 때문에 룸서비스보다는 그냥 가서 포장하면 됩니다. 맛은 그냥 일반적인 치킨맛이고 제가 제일 좋아하는 교촌치킨 보다는 못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다른 가족들은 맛있다는 평이 많았음.
잠을 자고 다음날 아침 조식 뷔페를 먹고 수영장을 한번더 이용한 체크아웃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화성 롤링힐스 호텔 이용 팁
1. 체크인이 3시까지였지만 3시까지 딱 맞춰가지 말고 2시에 도착해서 체크인 못하면 주변을 둘러본다는 생각으로 빨리가는 걸 추천합니다.
2. 체크인시 가족 동반 2인 이상이라면 주민등록등본이 필요하며 성인 2 + 소아 1명이 가는 경우라도 필수입니다.
3. 화성 롤링힐스 호텔 주위에 편의점이 없기 때문에 미리 아이들 간식 정도는 챙겨가면 좋고 룸서비스 기본이 2만원이 넘고 레스토랑 더키친도 최소 수프 1만원에서 음식 개당 2만원정도 하기 때문에 가격이 부담된다면 미리 저녁 먹을거 챙겨가면 좋습니다.(치킨 먹는다고 하면 그냥 아이들 간식만 챙겨가도 됨)
4. 객실안에 500ml 생수 2명 말고는 전부 유료입니다. 치약&칫솔 세트도 1개당 6000원이기 때문에 미리 챙겨가면 좋습니다. 그 외에 샴프, 비누, 바디워시 등은 준비되어 있습니다.
5. 1층 로비 옆으로 잉어가 살고 있는 연못이 있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기 때문에 잉어 먹이로 아이들에게 먹이 체험을 할수가 있습니다. 잉어 먹이가 없다면 프론트에 얘기하면 계속 가져다 줍니다.
6. 수영장 안에는 생수 500ml가 비치되어 있고 사우나하고 연결되어 있으며 탈의실도 있습니다. 탈의실을 거쳐 사우나를 거쳐 수영장으로 가는 구조이고 애들 추울수도 있으니 비치타올을 미리 챙겨가면 좋습니다. 수영장 온도는 살짝 차가운 편이라 비치타올 필수입니다.
7. 수영장은 오전 6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이용이 가능하고 수영장 안에 들어갈 때는 마스크는 착용안해도 되지만 밖에 나오면 마스크 착용해야 하며 입구에서 물놀이 전용 마스크 팝니다.
8. 수영장은 4라인이 있는데 1라인만 90m 수심으로 유아 이용이 가능합니다. 나머지 3라인은 성인용입니다.
9. 저녁 뷔페는 어른 7만원이며 레스토랑 더치킨 이용시 기본 2만원정도 하였습니다. 조식 뷔페는 어른 3만원이며 아이들은 1만 9천원입니다. 48개월 미만은 무료로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10. 피트니스 시설은 이용이 가능한데 타월, 운동복, 운동화, 양말, 이어폰 등 용품 대여 서비스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11. 키즈존은 신장 110cm 이상은 입장이 불가능하며 키즈존 안에는 미끄럼틀, 정글짐, 암벽등반, 볼풀 등이 있었고 크기는 넓지 않고 2팀 정도 들어가면 꽉차는 구조입니다.
※ 시간이 지나 정보가 틀릴수가 있기 때문에 이용하기 전에 꼭 호텔에 문의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