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링크, 이용방법(프로모션)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이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광고 없는 감상, 오프라인 저장, 백그라운드 재생 등의 기능을 가지고 있는 구독서비스로 최초에는 Red(레드) 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었으나 2018년 이후부터는 Premium(프리미엄)이름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은 1개월, 2개월, 3개월, 4개월, 6개월까지 확인을 할수가 있으며 매번 프로모션이 다르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기능

  • 광⁠고 없⁠이 백⁠그⁠라⁠운⁠드 재생 : 기존에 불편했던 광고가 더이상 화면에 보이지 않게 됩니다. 또한 다른 앱을 사용하면서도 백그라운드에서 동영상이 재생됩니다.
  • 오프라인 저장 : 동영상을 저장해서 인터넷이 안되는 환경이나 와이파이가 없을 때 유용하게 시청할 수가 있습니다.
  •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 : 국내외 인기 뮤직비디오와 음악을 광고없이 오프라인 또는 화면이 잠김상태에서도 들을수가 있습니다. 그외에도 맞춤 동영상, 재생목록, 라이브 음원을 감상할 수가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공통 유의사항

  • 현재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 또는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YouTube Music Premium) 구독자가 아니며 유튜브 프리미엄, 뮤직, 유튜브 레드, 구글 플레이 뮤직을 구독한 적이 없거나 이전에도 무료체험에 참여한 적이 없는 계정에게만 제공이됩니다.
  • 무료로 체험 기간이 끝나면 표준 구독 요금이 자동으로 청구되며 현재 표준 구독 요금은 1만4900원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링크

업데이트 날짜 : 2024-1-20

프로모션 이름내용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1개월 기간 : 무제한
내용 : 유튜브에서 자체적으로 하고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
링크 : 바로가기
KT 모바일 고객이라면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3개월
기간 : ~2024년 2월 29일
내용 : 만 19세 이상의 KT 모바일 고객이라면 3개월 무료 신청하기 버튼을 통해 3개월동안 무료 체험이 가능합니다.
링크 : 신청하기 페이지 바로가기
LG유플러스 프리미엄 팩
유튜브 프리미엄 무한
내용 : LG유플러스와 유튜브 프리미엄이 결합된 요금제
(5G 시그니처, 5G 프리미어 슈퍼, 5G 프리미어 플러스, LTE 프리미어 플러스)
105000원 ~ 130000원까지 다양한 요금제가 있으며 데이터, 집/이동전화 무제한이며 유튜브 프리미엄은 기본제공
링크 : 바로가기
LG유플러스 고객이라면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3개월
기간 : ~ 2023년 12월 31일까지
내용 : LGU+에서 제공하는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서비스. 안드로이드는 유튜브앱에서 바로 신청이 가능하며 아이폰은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구글 원 회원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3개월
기간 : ~ 2023년 6월 30일까지
내용 : 구글 드라이브 용량 업그레이드 회원(구글 ONE 회원)이라면 혜택으로 3개월 무료이용 혜택을 받을수가 있습니다.
링크 : 바로가기
[스마일클럽] YouTube Premium 3개월 무료기간 : ~2022년 12월 31일
내용 : SSG 닷컴 스마일클럽 고객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이용권 증정
링크 : 바로가기
삼성 핸드폰 구매혜택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4개월
기간 : ~ 2022년 3월 31일 까지
내용 : 해당 기간내 Galaxy S22  S22+ S22 Ultra 시리즈를 신규 구매 및 개통하고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경우
링크 : 바로가기
유튜브 프리미엄 뮤료체험 2개월기간 : 2021년 7월 한달
유튜브에서 자체적으로 하고 있는 프로모션 이벤트
포켓몬고 5주년 기념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3개월
기간 : ~ 2021년 10월 1일 오후 3시 59분 (KST)
포켓몬고 5주년 기념으로 해서 포켓몬고 트레이너에게 3개월 무료체험 혜택 제공
(현재는 누구나 3개월 혜택을 받을수가 있음)
삼성 핸드폰 사전예약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4개월
삼성 핸드폰 구매시 사전판매 혜택으로 제공되는 상품
현재 갤럭시Z폴드3·Z플립3, S21 FE(유력)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적용하는 방법

기존 무료체험을 이용안했거나 구독을 이용안한 계정을 준비합니다. 무료체험 이벤트에 따라 차이가 있을수 있으며 기본적으로 가장 깔끔한 방법이 새로운 계정을 준비하는 것입니다.

1. 무료체험 이벤트 페이지 이동
무료체험 페이지로 이동한 후 계정에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유튜브프리미엄무료체험

2. 무료 체험하기 클릭
무료체험 내용을 확인후 [무료 체험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유튜브프리미엄무료체험

3. 결제 수단 선택
청구 시작일과 결제금액을 잘 확인해야 하며 결제 수단을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 카카오페이, 페이코 중 하나를 선택을 합니다.

유튜브프리미엄무료체험

4. 결제정보 등록
이름, 도/시, 시/군/구, 주소, 우편번호,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 이동통신사, 전화번호, 코드 입력을 한후 전화번호 인증을 거쳐 완료가 되면 [구매]를 선택합니다. ※ 하단에서 무료체험 기간을 확인할 수가 있으며 언제 끝나는지 정확히 확인해야 합니다.
이름 – 예) 홍길동
도/시 – 예) 서울특별시, 경기도
시/군/구 – 예) 강남구, 수원시
우편번호 – 예) 5자리 우편번호

유튜브프리미엄무료체험

5. 결제정보 추가
결제정보가 제대로 되어 있지 않다면 결제 수단을 추가해야 합니다. 저는 유효기간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아 결제가 진행되지 않았는데 오류가 발생이 되었다면 결제정보를 다시 추가하면 됩니다.

유튜브프리미엄무료체험

6. 유튜브 무료체험 결제완료
결제가 완료되었다는 화면을 볼수가 있으며 무료체험은 결제한 시점부터 바로 적용되니까 지금부터는 광고 없는 유튜브를 감상할 수가 있습니다. 처음 결제시 1000원이 결제가 될수가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 다시 취소가 되니까 결재내역은 무시하면 되겠습니다.

유튜브프리미엄무료체험

무료체험 기간이 종료되면 프리미엄 멤버십 요금 가격으로 자동 청구가 되며 무료체험기간 종료전에 취소를 해야 결제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무료체험 기간중에 취소를 하게 되면 무료체험 기간이 끝날때까지 유료 멤버십으로 넘어가지 않으며 계속해서 이용을 할수 있으니까 무료체험 시작후 바로 취소를 해도 이용기간까지는 이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 무료체험 이후 혹은 무료체험 도중 더이상 유튜브를 이용하지 않으려면 자동결제 해지를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카테고리 다른글
최신글

Leave a Comment